Club Website 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Club Website 에 대한 회장님의 안내말씀 more ... 를 Click 하시면 읽으실수 있습니다.
 
존경하는 시카고 한인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,

Club Website 가  클럽을 운영하는데 중요한 역활을 하는 만큼 Website 의 안정과 활용이 절대로 바람직 합니다. 그러나 몇가지 사정 때문에 Website 의 안정과 활용,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지연이 되어 왔읍니다. 첫째는 Clubrunner 1.X software 를 써서 민든 첫번째의 Website 가 한국어를 수용하지 못한 겄입니다. 둘째는 지난 4월에 이루어진 한국어 중심의 Website 는 Districts(특히 6440), RI 나 다른 클럽과의 협조와 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읍니다. 세째로는 두개의 Websites 를 유지하는것은 저의 클럽의 인력이나 예산면에서 비현실적이었읍니다.

그러나 다행스렵게도 2010 년 7 월부터 Clubrunner 2.X 가  나와서 한국어의 수용이 가능 하게 됬습니다. 9/7/10 일에 열린 이사회에서 이점을 고려하고, 한국어 Website 의 유지비, 한국어 Site 를 한영 공용의 Website 로 바꾸는데 들어가는 Upgrade 비용, 등등을 감안한 후에, 낮은 비용으로 우리손으로  쉽게 유지할수 있는 Clubrunner 2.X 를 이용한 Site 를 저희 클럽의 공식 Website 로  하기로 결의를 했습니다. Contents 는 한국어와  영어 를 공용 하겠읍니다. 또 회원님들께서 Website 에 올리시는 글도 한글과 영어가 모두 가능 합니다. 아직 Contents 가 충분 하지는 않으나 유용한 자료가 많히 올라가 있고 한국어 Site 에 있던 자료들을 옮겨 놓았거나 옮기는 중에 있습니다. 또 시간이 나는대로 오래된 Contents 도 좀 정리를 하겠읍니다.

이 새 Website 의 성패는 전적으로 회원 여러분들의 이용도에 달려있습니다.  21 세기의 로타리 클럽의 성공은 Website 의 활용과 직결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. 저희 Website 에 문제가 있거나  Suggestions 이 있으시면  기탄없이 Webmasters 나 회장단에 알려주시기를 바라면서 재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리겠읍니다.

많히 참여하시고 활용하셔서 Website 의 발전, 곧 클럽의 발전으로 이끌어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읍니다.

오늘(9/27/10) 주회에서 Rotary Resources on Internet and Club Website 라는 주제를 가지고 Dr. Ro 와 한경진부회장 께서 Presentation 을 하겠읍니다. 많히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.


저녁 모임에서 웃는 모습으로 뵙겠읍니다.


회장 서병인